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 > 강의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우측 상단에 [강의자료 다운받기] 노란색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
[콘텐츠] 강의 자료를 어디서 받나요?
2021-09-13
-
[영상재생] 영상 품질이 좋지 않아요.
2019-04-10
본 서비스는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입니다. 영상 퀄리티가 낮은 경우는 네트워크 환경의 영향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등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사용해 주세요. 또한 PC 운영체제 및 브라우저에 따라 일부 환경에서는 재생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베터플릭스는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항상 최상의 영상퀄리티(FULL HD)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콘텐츠] 새로운 콘텐츠를 제안하고 싶어요.
2019-03-13
보고싶거나 배우고 싶은 수술이나 내용이 있을 경우 사이트 하단의 "Contact us"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콘텐츠] 콘텐츠 내용의 문제를 제보하고 싶어요.
2019-03-13
콘텐츠 중 문제가 있는 경우 사이트 하단의 "Contact us"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제목과 영상의 타임코드, 콘텐츠의 문제점을 내용에 꼭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영상재생]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2019-03-13
콘텐츠에서 소리가 나지 않을 경우 아래 항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플레이어에서 음소거가 설정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윈도우 혹은 맥에서 음소거가 설정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스피커 혹은 이어폰에서 음소거가 설정 되어있는지 혹은 정상적으로 연결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서비스] 콘텐츠 이용 만료일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2019-03-13
수강신청한 콘텐츠 이용 기간은 마이페이지 > 나의강의 > 강의보기 페이지 우측 상단에 표시됩니다.